본문 바로가기

뒷북을 치다

한국과 일본 닮은 연예인

 

 일드를 보다보면 울 나라 배우랑 닮은 사람들이 가끔 보인다........ㅋㅋㅋㅋ

 

 

채연

카나세 미치코

 

터프한 여자 스파이로 등장하던 카나세 미치코를 보는데....

울 나라 가수 채연이 언제 일본에서 드라마를찍었지??? 하면서 깜짝 놀랬음. ㅋㅋㅋㅋ


 

 한채영

쿠라시나 카나 

 

쿠라시나 카나가 출연한 드라마(하나짱 간단요리, 디너)를 최근 보면서 한채영이 생각났는데...

자세히 보니 눈매는 약간 다르지만 코와 입은 똑같은듯. 웃을땐 완전 닮았음. ㅋㅋㅋㅋ

 

 

 

 정찬우

 게키단히토리

 

 


컬투의 정찬우는 일본연예인과 닮았다고 일본 예능에서 한번 나온듯. ㅋㅋㅋ 

이 분들은 진짜 클론 수준인듯. ㅋㅋㅋㅋㅋ

 

 이서진

오구리슌 

 

오구리와 이서진이 닮았다고 생각한적은 없었는데....오구리가 수트를 입고 나오던 리치맨푸어우먼을 찍었을때 집근처 AK백화점 광고를 찍은 이서진을 보고 오구리인줄 알고 순간 깜놀했다는. ㅋㅋㅋㅋ

 

이서진....을 오구리로 착각한 문제의 그 광고...ㅋㅋㅋㅋㅋ

 

 

빅뱅 대성 

나카오 아키요시 


 

 

원빈 

 후쿠시 소우타

 


지난 분기에 외계인 미남 쥔공으로 히로스에 료코랑 같은 드라마에 나왔는데

헤어스타일 때문인가 웬지 원빈이 생각났음. ㅋㅋ 흠..역시 비교해보니 눈매랑 갸늘한 턱선이 닮.

 

 

 

최수종 

 후지키나오히토

후지키나오히토를 보면 이상하게 최수종이 생각남. 얼굴형이랑 눈매가 비슷??? ㅋㅋㅋ

 

 

이밖에도.....비슷한 사람들이 눈에 띤다. 생각나는대로 업뎃해야지. ㅋㅋㅋㅋㅋ